여수교육지원청,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업무협약 체결
문다복 기자 gykoreaja@hanmail.net
2022년 01월 20일(목) 15:59
여수교육지원청,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업무협약 체결
[광양타임즈 = 문다복 기자] 여수교육지원청(교육장 김해룡)은 1월 20일(목)에 여수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아쿠아플라넷 여수(관장 김철수)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.

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의 상호존중과 발전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지역경제의 발전과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과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.

협약의 주요 내용은 △여수지역 교직원 본인 50%, 동반 3인까지 20%할인 △2022년 상반기 학습단체에서 1000원/1인당 추가할인 △관내 교육기관 대상 아쿠아플라넷 프로그램 홍보 △ 교육청 주관 프로그램 진행 시 아쿠아플라넷 적극 활용 등이다.

여수교육지원청에서는 원클릭 원스톱 체험학습 시스템을 구축하여 관내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, 교직원의 복지를 위해 여수 주요관광업체 및 휴양지와 협약을 체결하여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얻고 있다.

한편, 김해룡 교육장은“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위기에 놓여 있지만 아쿠아플라넷과의 업무협약으로 더 많은 교육가족과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지역경제에도 작은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”면서“특히 학생들이 다양한 진로체험을 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길 바란다”고 당부하였다.
문다복 기자 gykoreaja@hanmail.net
이 기사는 광양타임즈 홈페이지(http://www.gykoreaja.com)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.

문의 메일 : iggnews91@naver.com